요즈음 자동차 구매 비용이 무척 비싸고 출고까지 오래 기다려야 해서 장기렌터카 많이 알아보시죠?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하면 초기비용이 없고 부대비용도 모두 면제, 차량관리도 비교적 편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 이번 포스팅은 신차 장기렌트카 저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목차
보편적으로 우리는 48개월 또는 60개월을 많이 계약합니다. 2만 km ~ 2.5만 km는 렌트사마다 거의 비슷하지만 3만 km 이상부터는 렌트사마다 상황별로 다르기 때문에 꼭 장기렌트 계약할 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
주행 거리가 많으신 분
첫 번째는 관련된 업무로 인해 주행 거리가 많은 분들은 무조건 신한카드 회사를 추천드립니다. 이 회사 같은 경우는 무제한 키로수로 설정할 때 그 어떤 캐피털도 장가를 따라올 수 없는 굉장히 높은 장가를 측정해 줍니다. 따라서 운행 거리가 굉장히 많은 분들은 신한카드 회사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연 4~5만 km 미만 주행하는 분
두 번째로, 무제한까지는 필요 없고 1년에 4~5만 km 내외로 주행하시는 분들은 우리금융캐피탈을 추천드립니다. 이 회사의 경우 르노삼성, 쉐보레를 제외한 현대, 기아 차종에 대한 잔가 감가 방어율 자체가 높기 때문에 연간 4~5만 km 정도 주행한다면 무조건 우리금융캐피탈로 진행하자고 하시면 됩니다.
평범한 주행 거리
세 번째로는 주행 거리가 평범한 분들은 특히 기아차를 계약하실 때 우리카드 회사로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대부분의 기아자동차 렌트 진행은 우리카드 회사를 이기기가 무척 힘듭니다. 금리 할인율, 장가 보험비 항목에서 가장 큰 이점이 있기 때문에 적극 추천합니다. 다만 치명적인 단점은 심사조건이 다소 까다롭습니다. 개인 신용평가 점수와 소득 정보, 기대출 한도 부분을 꼼꼼히 확인한 후 승인을 해주므로 결격 사유가 없는 분들은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만 26세 미만의 계약자
장기렌트 견적을 보면 '만 26세 이상' 또는 '만 21세 이상'이라는 문구를 보신 적 있으실 겁니다. 바로 장기렌트에 포함되어 있는 보험 때문입니다. 만 26세 이전이라면 운전 경력이 짧다 보니 사고 관련 리스크가 커서 만 21세 계약자의 견적은 26세 대비 높습니다. 보험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렌트사별로 보험비 책정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보험비가 가장 저렴한 업체를 말씀드리면 신한카드 회사입니다.
최근 코로나로 인한 시장경제가 얼어붙으면서 신차 구매보다는 장기렌트로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. 경제성과 편의성 그리고 각종혜택 등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장기렌트로 스마트한 소비하는 것도 방법입니다.
◈ 도움 될만한 정보
댓글